로션 얼굴 가려움, 수분크림 간지러움 대처 세럼 후기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필자는 이번에 복합성 혹은 지성 피부 용으로 하나 구매해 보았습니다. 여름에는 유분이 철철 흘러서 스킨만 사용해도 유분으로 인하여 피부가 간지럽고, 겨울에는 또 스킨만 사용하기에는 너무 건조하고 각질이 많이 일어납니다.

그렇다고 로션이나 크림제를 사용하게 되면 또 유분이 과다해서 피부가 간지럽고 여기에 히터 바람까지 받으면 홍조 증상까지 생겨버려서 피부 관리를 거의 포기하다시피 했는데요.

로션과 스킨의 중간 정도의 화장품은 없을까? 하다가 이번에 이니스프리 그린티 시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알게 되어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수분크림보다는 살짝 더 가볍고 처음에는 살짝 유분감이 있지만 바르고 20~30초 정도 지나니까 마치 가을이나 봄계절에 피부상태를 바라보는 것 같았습니다. 유수분이 딱 맞고 정말 좋더군요.

바르는 양은 계절마다 다르게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필자는 이렇게 바르려고 합니다. 구매 시기가 현재 여름이니까 손톱 크기의 반정도 얇게 펴 바르니까 딱 좋더군요.

여름이 아닌 봄, 가을, 겨울 계절에는 손톱 반정도의 양만 퍼프하여 바르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보입니다. 현재 필자처럼 복합성 및 지성 피부 타입이신 분들, 그리고 무언가 바르면 빨갛게 올라오거나 홍조가 올라오거나 무언가를 바르면 피부가 간질간질거리신 분들에게는 딱 알맞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한 가지 장점이 더 있습니다. 휴대하기가 좋다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용기 자체가 세로로 너무 길지도 않고 그렇다고 가로로 너무 넓지도 않아서 등산 가방 혹은 업무 가방에 쏙 하고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부디 제품 후기를 보시면서 조금이라도 구매하는 데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필자가 사용한 제품은 여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